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링클 에디션 마스크
작성자 100% Pure (ip:1.240.134.4)
평점 0점 작성일 2020-07-28 조회수 292

내추럴 페이스 마스크 : 링클 에디션

페이스 북

일상에서 페이스마스크로 잔주름과 주름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트위터 Pinterest 이메일
100 % 퓨어 시트 마스크 : 링클 스무스 마스크

미세라인은 스킨케어 세계에서 쿤과제입니다. . 어떻게 주름을 채우고 없앨수 있을까? 평생동안 값비싼 메디컬 시술과 스파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우리는 이 주름을 피해살수 없을 것입니다. 가는 선과 주름은 완전히 지울수 없지만, 최소화 할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름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식이 요법과 피부 관리  모두에서 중요한  수화물과 수분입니다. 다음 으로 주름 개선 을 최소화하는 주름 개선 천연 얼굴 마스크 를 사용하여 1-2 회 노화 방지 주름 혈청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혈청). 마스크는 중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피부에 전달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정기적 인 마스크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주름의 모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피부가보다 유연하고 수분을 공급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히알루 론산
주름 방지 마스크 성분

특정 성분은 주름을 목표로 설계되었으며 주름 전용 시트 마스크 에 생각할 수있는 모든 천연 성분을 포함 시켰습니다 . 다음은 자연스런 얼굴 마스크의 강력한 주름 방지 성분을 식별하는 부분입니다. 젊은 피부의 새로운 BFF입니다.

먼저, 우리는 히알루 론산 을 사용하여 알로에 주스 마스크 용액의베이스가 피부 깊은 곳까지 오래 지속되는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합니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수록 히알루 론산의 작은 분자 구조가 피부에 침투하여 젊음의 부드러움, 부드러움 및 빛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몸은 자연적으로 히알루 론산을 점점 적게 생성하므로 마스크와 같은 국소 적용을 통해 이 노화 방지 성분을 보충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비타민 C

강력한 비타민 C는 피부를 조기에 노화시키고 진피를 손상시킬 수있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비타민 C는 피부를 자연적으로 밝고 밝게하여 어두운 반점과 싸우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아시다시피 콜라겐은 주름의 진정한 적입니다. 말 그대로 피부를 팽팽하게하여 깊은 주름과 잔주름을 최소화합니다. 히알루 론산과 마찬가지로 콜라겐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 생산이 느려지므로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에 주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티놀

망설이지 말고, 레티놀 은 잔주름과 주름에 맞서 싸울 때 가장 위대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젊거나 노화 된 피부에서 기존의 콜라겐을 보존하고 (어떤 연령 에나 바람직 함) 피부에서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합니다. 콜라겐이 부드러워지면 피부가 매끄럽게되어 눈에 띄지 않는 미세한 선과 주름이 '채워집니다'. 레티놀의 장기간 사용 ( 비건 채식 제품 권장 )은 주름의 최소화 된 외관에서 균형 잡힌 밝고 밝은 피부색에 다다를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CoQ10

코엔자임 CoQ10 은 세포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미토콘드리아에서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그러나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과 마찬가지로 CoQ10의 생산량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합니다 (여기에서 패턴을 알 수 있습니까?). 코엔자임 CoQ10의 노화 방지 효과를 얻으려면 국소 적으로 또는식이 요법을 통해 보충해야합니다. 식이 요법이나 피부 관리 루틴에이 항산화 제를 첨가하면 피부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안색을 갱신하고 산화 손상을 줄이며 질감을 개선하여 잔주름과 주름의 심각성을 줄입니다.

주름 방지 마스크 후속 조치 : 혈청

천연 얼굴 마스크를 클렌징 한 피부에 바른 후 15-20 분 이상 설정해야합니다. 일단 제거되면 남은 용액을 얼굴, 목 및 데 콜테의 피부에 마사지하십시오. 용액이 흡수되어 피부가 유연 해지면 나이트 주름 세럼을 따르십시오 . 마스크는 주름의 모양과 깊이 CounterACT와 발랄한 탄력과 탄력을 증가 할 것이다. 밤에는 레티놀 제품 만 사용하고 다음 날에는 항상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제를 따르십시오.

프로 팁 : 강력한 레티놀과 비타민 C를 사용하면 피부 타입의 민감도에 따라 약간의 따끔 거림이 정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한 화상이나 자극이 느껴지면 마스크를 제거하고 헹구고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첨부파일 Wrinkle-Smooth-Main.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