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쇼핑에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이 물류센터 내 창고에서 동일한 진열라인에 칸막이로만 되어있어서
튜브 상태만 확인 후 배송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상품의 냄새 여부는 제품이 은박으로 실링되어 있기 때문에 당사에서도 확인을 할수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제품은 신속한 확인 후 교환처리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교환되는 상품도 은박 실링을 뜯을수가 없어 향을 확인할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자스민 그린티 모이스처라이저를 구매했는데요
제가 분명히 만원을 일부러 더 내고 2018년 12월까지 유통기한인 제품을 구매했는데
2018년 3월 24일까지 유통기한인 제품을 보내셨네요
제 동생이 뜯었다가 제품에서 물이 찍 흐르고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하더군요;;
포장을 뜯긴 했지만 제품을 잘못 보내시고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을 보내 주신거니
원래 제가 구매한 상품으로 보내 주시든지
아님 환불을 요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첫 구매인데 실망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